탑배너03
상단 팝업 닫기
ALL
MENU
메뉴안내 아이콘 메뉴안내
매장안내 아이콘 매장안내
네이버톡 아이콘 창업문의
창업안내 아이콘 창업안내
설명회신청 아이콘 설명회신청
탑으로 아이콘 TOP

언론보도

맛있는 삼대족발과 함께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세요.

안정적인 물류공급 위해 자체 물류센터 운영하는 ‘삼대족발’,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에 소개
   2018-01-10   |   조회 438회

본문

2e34d804b397fb17a0ed0c97a8974ed9_1515578627_6978.jpg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을 통해 소개되었던 ㈜엘리트식품 ‘삼대족발’이 화제다.

방송을 통해 ‘족발로 인재를 양성하는 꾼’ 김동권 대표의 성공 스토리가 담겼는데, ‘삼대족발’은 족발을 매일 삶고, 새 육수를 사용하며 국내산 족발만을 사용하는 3가지 기본원칙을 지킨다고 전했다. 그 기본원칙을 준수하는 것이 삼대족발을 이끌어가는 원동력이라고.

‘삼대족발’ 브랜드로 가맹사업을 진행 중인 ㈜엘리트식품은 고객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점포에 가격이나 품질 변동 없이 안정적으로 식자재를 제공하기 위해 족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기본 바탕으로 안정적인 물류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고 한다.
언제나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품질 등에 안정성을 기하기 때문에 족발 파동 등으로 인한 족발 수급에 문제가 없고 무엇보다 엄선된 국내산 생족발을 신속하게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고객의 신뢰도가 높다.

족발은 철저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변질되고 냄새가 날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위생관리와 유통 시스템이 중요한 식품인데, 자체적으로 족발 물류센터를 운영하여 그러한 걱정을 잠재웠다는 ‘삼대족발’. 또 본사의 유통마진을 없애고 가맹점에 족발을 원가에 공급하는 등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방송 말미 김동권 대표는 “음식은 정성인데, 가맹점을 더 확장하여 정성스런 음식을 더 많은 분들이 드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히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

<저작권자 © 매거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백준상 기자 | magazineplus02@hanmail.net